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농장 고추수확(2013년8월7일)

일상적인/기타생활

by 꽝 낚시 2013. 8. 8. 19:49

본문

 

2013년8월7일 오후5시경 학전리 주말농장 고추수확

(비오면 썩는다고 병하씨 내아내가 독촉하는 바람에 할수없이 갔슴)

 

고추따는 내아내 병하씨▼

 

 

고추나무 100그루(밭고랑 2줄반) 심었는데 고추농사가 잘되었다고함 ▼ 

 

쭈그리고 앉아서  고추 따는데 덥고 힘들어서 정말 농사는 못하겠슴 ㅎㅎ▼

 

그래도 고추 몇개 따고  실적 사진은 찍겠다고 ㅋㅋ~병하씨가 옆에서 몇장  찍었슴▼

 

 

 

 

 

병하씨가 농사 지어 보더니 농사꾼이 고생 많은걸 몸소 느끼고 시장에 가서 채소류 살때 값을 깍꺼 나 (애누리) 더 달라고 안한다고함

 

 

상추 몇줄▼

 

 

개똥쑥 (우리껏 아님)▼

 

 

우리집 늙은 호박 ▼

 

 

 

 

 

부추 끝물 ~꽃이 피었슴▼

 

고추 익은것 수시로 따서 원두막 그늘에서 3일간 건조▼

 

대나무 경계선 반쪽은 미진네 아줌마꺼▼

 

더운 날씨에도 수고가 많은 병하씨 (본인은 구경만 하고 ...사진 조금 찍고 ㅎㅎ 양심불량)▼

 

이곳 그늘에서 3일 건조후 비닐하우스 건조장으로 옮김▼

 

공동 고추 건조장 (이곳으로 옮겨 햇빛으로 건조 )▼

 

 

우리꺼 한칸 ~병하씨 사진 인증 (재미로 )▼

 

나중에 다시가서 익은 고추따고 말리고 보통일이 아님~농사는 힘들어 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